여자가 섹스 중 신음을 내는 9가지 이유
관리자 0 153

섹스 중 신음, 많이 내는 편인가요? 마구 소리 지르는 타입? 조용조용 야하게? 최대한 참으며? 남자분들은 여자분들이 신음을 크게 낸다면, 그것이 다 본인이 잘해서 그럴 거로 생각하시겠죠? 하지만 꼭 그렇지 않답니다. 그러니 서로 동의 하에 섹스 중 신음을 녹음해 들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네요.
 
자! 시작합니다. 여자들이 신음을 내는 9가지 이유입니다.
 
1. BECAUSE IT FEELS GOOD.
당연합니다. 기분이 좋기 때문입니다. 단지, 좋은 느낌의 섹스에 대한 무의식적 반응이랍니다.
 
2. TO GIVE MEN A LITTLE CONFIDENCE.
남자에게 약간의 자신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신음을 내기도 합니다. 이것은 간단한 의미죠. 단순히 남자들이 더 좋은 느낌이 들 수 있도록, 더 잘할 수 있도록 약간의 활력을 불어넣는 방법을 찾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3. TO STEER YOU IN THE RIGHT DIRECTION.
좋은 방향으로 조종한다. 하나의 신호라는 것이죠. 신음은 단지 감정의 표현만이 아니랍니다. 행위 중 살짝 감흥이 떨어지거나 변화를 주어야 할 때, 점점 소리를 내주어 다른 방향, 새로운 것들을 시도하게끔 유도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대화보다 더 쉽기도 하고요. 지금 체위와 애무가 좋다면 더 크게 신음을 내어 신호를 주는 등의 조종 신호로 사용합니다.
 
4. FOR THEIR OWN PLEASURE.
자신의 쾌락을 위해 신음을 내기도 합니다. 일종의 속임수로 마음이 정말로 더 즐거운 것처럼 느끼게 해 준다는 것이죠. 이미 좋아서 신음을 내고 있다 해도 소리를 지르면, 기쁨이 더욱 배가 되기 때문에 자신의 쾌락을 위해서 신음을 낸답니다.
 
5. FOR YOUR PLEASURE.
파트너의 쾌락을 위해 신음을 내기도 합니다. 신음을 남자들이 사랑한다는 걸 알기 때문에 단지 남자를 기쁘게 하려고 여자는 훌륭한 신음을 낸답니다.
 
6. TO FULFILL A FANTASY.
환상을 충족하는 도구이기도 합니다. 환상적인 섹스는 비명을 동반하고, 머리를 비우게 합니다. 많은 여자들은 그 감각을 모두 채우길 원하고, 수줍음이 많은 여자도 더욱더 신음을 내며 환상을 채우기 위해 노력합니다.
 
7. TO FEEL FREE.
여자는 신음을 내며 침대에서 몸부림칠 때 스스로 순간을 즐기고, 자유로운 느낌을 받습니다. 사회적 환경, 규범들에서 벗어나 침대에서는 더 이상 주저할 필요 없는 것처럼 느끼고, 표현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8. STRESS RELIEF.
해방된 것처럼, 더 편안한 느낌을 위하여. 섹스는 오직 그 자체의 스트레스 해소법이기도 합니다.
강렬한 신음을 내며 휴식을 취하는 방법이기도 하죠. 그래서 섹스를 하는 동안은 그 날 하루, 일주일 또는 몇 달간 있었던 스트레스를 푸는 좋은 방법이기도 하죠.
 
9. HEY CAN'T HELP IT.
신음은 본능입니다. 아무 이유 없이 그냥 나오는 것이기도 하죠. 만약 필요하다면 신음을 조절할 수는 있지만, 어쨌든 섹스 중 나오는 신음은 자연스럽게 흘러나오는 본능입니다.